예약신청하기에 진행일/인원/목적/대상등 요청사항을 넣어 예약하기
마이페이지에서 예약 행사 견적서 출력하기
스타잇 담당자가 강사프로필 및 결재방법 안내 후 계약서 발송
워크샵 일주일전 행사 점검3일전 강사 연락처&최종 점검 안내
워크샵 만족도조사 결과&강사 피드백 공유
과정은 고객감동 서비스 담당자로서 필수적인 마인드와 행동 원칙을 습득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를 통해 조직구성원은 고객과의 우호적 관계를 구축하고, 서비스 실천을 통해 신뢰를 쌓을 수 있는 스킬을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상황에서 고객의 요구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역량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과정에서는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문제 해결 능력을 배양하고, 고객의 기대를 초과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결과적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조직의 이미지를 개선하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의 개념과 고객만족 창출의 길
2. 잘 나가는 회사는 CS로 경영한다.
3. 시장환경 변화와 고객만족의 중요성
4. 고객감동 경영사례로 한 수 배우기
1. 고객과의 관계형성의 중요성
- 갈등과 오해 없는 타인과의 관계형성을 위한 조건
- 기업에서의 고객과의 관계형성의 중요성
2. 서비스 디테일의 힘
- 직원으로서 가져야 할 마인드
- 서비스의 의미
- 깨진 유리창의 법칙에서 배우는 디테일의 힘
- 조금 더의 차이
1. 친절과 배려 사이
1)친절 vs 배려
: 일방적인 친절이 아닌 배려가 듬뿍 담긴 서비스가 중요
2) 배려 있는 서비스를 위하여!
:관심 갖기
고객에게 맞는 서비스 제공하기
3) 배려의 중요성
- 이해와 배려의 의미
- 나와 다른 상대방에 대한 이해
- 관계형성에 필요성 배려의 진정한 의미
1. 행복해지는 서비스의 실천 방법
1) 속마음을 전달하라!
- 진심전달의 중요성
- 진심 표현 연습 (타인에게 에너지를 주는 진심 전달)
2) 긍정적으로 표현하라!
- 합리적 커뮤니케이션의 활용 및 사례 공유
- 의식하며 배려하기 실습
3) 진심 어린 태도로 표현하라!
- 진심이 전달되는 표정
- 진심이 전달되는 태도
일반적인 강사의 정보전달 방식의 교육형태를
탈피하여 학습자들과 강사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으로 진행되므로 조별로 구분하여 상호간에
서로 토론할 수 있도록 자리를 구성해야 함.
각 프로그램 별 예약 신청하기를 클릭해서 상세 내용을 입력해 주시면 담당자가 바로 상담 전화 드립니다.
워크샵 문의 하기를 통하여 상담 후 구두 예약 - 계약서 작성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 안내 자료는 홈페이지 문의 하기, 카톡상담, 전화 상담을 통해 문의 주시면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워크샵 문의하기, 카톡 상담, 전화상담(1551-8819) 으로 문의 주시면 제안서를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이후 온/오프라인 미팅을 통하여 워크샵을 구체화 할 수 있습니다.
기획 워크샵 문의 시 제안 비용을 별도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는 언제나 편안하게 해주시면 담당자가 상담 후 제안 드립니다.
워크샵 진행 장소 섭외, 케이터링 서비스 가능합니다
전화 상담 후 온/오프라인 미팅을 통해서 구체화가 가능합니다.
워크샵에서 입을 단체복 컨셉 논의 및 제작 가능 합니다.
문의하기를 통해 요청 주시면 담당자가 상세한 안내 도와드립니다.
참여자 선물, 우승팀 선물, 기자재 구입은 예산별 제안, 협의 후 구매 대행과 행사장 셋팅 가능합니다 .
대규모 워크샵, 체육대회, 야외 행사등 음향 기기, 노래방 기기등 추가 렌탈이 필요할 경우 음향팀 섭외, 장비 렌탈이 가능합니다.
본 과정은 고객감동서비스 담당자로서의 기본 마인드 및 행동원칙을 습득 더 나아가 서비스 실천을 통한 고객과의 우호적 관계 구축, 상황별 고객요구에 대한 서비스 대응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과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