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신청하기에 진행일/인원/목적/대상등 요청사항을 넣어 예약하기
마이페이지에서 예약 행사 견적서 출력하기
스타잇 담당자가 강사프로필 및 결재방법 안내 후 계약서 발송
워크샵 일주일전 행사 점검3일전 강사 연락처&최종 점검 안내
워크샵 만족도조사 결과&강사 피드백 공유
1. Why? CS협상인가?
2. 비즈니스 협상 vs CS협상 vs 불만고객응대(협상의 인식 범위)
3. 협상력의 차이 & 협상 유형 분석
4. 협상 기본이론(최적의 대안BATNA/협상범위ZOPA/협상의 구조)
5. 협상심리학
- 고객이 화가 나는 이유
- 문제(불만)의 감성적 변화
- 공격 본능과 공감적 경청
1. 고객의 문제(불만) 해결을 위한 소통의 기술
- 불만응대의 기본원칙/BMW(Body,Mood,Word)/페이싱기법
2. 해결책과 창조적 대안 모색하기
- 욕구와 요구/제로섬 게임 탈출하기
3. 양보의 기술
- 양보하는 양의 크기와 순서에 따른 만족감/화법개발
4. 설득의 기술
- 합법성과 전문성/도덕성과 선례/동일시의 힘
1. 실 사례를 통한 대안 제시 방법 찾기
2. 모의CS 협상 실행 역할체험
3. 전체 과정 정리 및 피드백
일반적인 강사의 정보전달 방식의 교육형태를
탈피하여 학습자들과 강사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으로 진행되므로 조별로 구분하여 상호간에
서로 토론할 수 있도록 자리를 구성해야 함.
각 프로그램 별 예약 신청하기를 클릭해서 상세 내용을 입력해 주시면 담당자가 바로 상담 전화 드립니다.
워크샵 문의 하기를 통하여 상담 후 구두 예약 - 계약서 작성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 안내 자료는 홈페이지 문의 하기, 카톡상담, 전화 상담을 통해 문의 주시면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워크샵 문의하기, 카톡 상담, 전화상담(1551-8819) 으로 문의 주시면 제안서를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이후 온/오프라인 미팅을 통하여 워크샵을 구체화 할 수 있습니다.
기획 워크샵 문의 시 제안 비용을 별도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는 언제나 편안하게 해주시면 담당자가 상담 후 제안 드립니다.
워크샵 진행 장소 섭외, 케이터링 서비스 가능합니다
전화 상담 후 온/오프라인 미팅을 통해서 구체화가 가능합니다.
워크샵에서 입을 단체복 컨셉 논의 및 제작 가능 합니다.
문의하기를 통해 요청 주시면 담당자가 상세한 안내 도와드립니다.
참여자 선물, 우승팀 선물, 기자재 구입은 예산별 제안, 협의 후 구매 대행과 행사장 셋팅 가능합니다 .
대규모 워크샵, 체육대회, 야외 행사등 음향 기기, 노래방 기기등 추가 렌탈이 필요할 경우 음향팀 섭외, 장비 렌탈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