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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뮤니케이션 오프라인

고객응대 커뮤니케이션

본 과정은 기업 성공에 결정적인 영향을 주는 올바른 고객 관계 형성 및 고객 접점 상황별 실전 CS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과정입니다. 고객중심 사고에 기반을 둔 고객 서비스 행동을 체득하고, 고객응대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이해 및 실습으로 현업활용도를 높이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660,000원(1회당 / 20명 이하)

오프라인 워크샵 예약과정

  • STEP 01

    예약신청하기에 진행일/인원/목적/대상등 요청사항을 넣어 예약하기

  • STEP 02

    마이페이지에서 예약 행사 견적서 출력하기

  • STEP 03

    스타잇 담당자가 강사프로필 및 결재방법 안내 후 계약서 발송

  • STEP 04

    워크샵 일주일전 행사 점검3일전 강사 연락처&최종 점검 안내

  • STEP 05

    워크샵 만족도조사 결과&강사 피드백 공유

상세정보

고객응대 커뮤니케이션 이번 교육 과정에서는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을 깊이 이해하고, 효과적인 소통 기술을 배우게 됩니다.
첫 번째로, 말 한 마디의 힘을 인식하고 경청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실질적인 경청 스킬을 점검합니다.
이어서, 긍정적인 표현과 small talk을 통해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는 방법을 탐구합니다.
또한, 완곡하게 거절하는 기술과 상황에 맞는 질문의 중요성을 배우며, 최종적으로 win-win 해결책을 찾아가는 방법을 익힙니다.
이 교육을 통해 조직 구성원의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한층 더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구성
  •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 진심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 특징
  • 다양한 사례를 통하여 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실무 과정입니다.
기대효과
  • 1. 다양한 심리 사례를 통해 사람의 마음을 깊이 이해한다.
  • 2. 감성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활용하여 고객과의 신뢰를 형성한다.

커리큘럼

워크샵 소요시간 ㅣ 2
  • 60분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1. 말 한 마디의 중요성

    -이럴 때 열받는다 vs 이럴 때 기분 좋다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인식

    2. 가치를 높이는 커뮤니케이션

    -경청의 중요성과 나의 경청 스킬 체크

    효과적으로 경청을 하는 방법

    -의식적으로 소통하는 방법

    (레어드 화법/쿠션어/긍정적 표현)

    다양한 업무 상의 표현들을 best표현으로 바꾸어 보기

    -small talk의 재발견

    고객과 호감도 친근감을 형성하는 small talk 표현 찾아보기

    고객과의 대화 시 우리가 하는 흔한 실수

  • 60분
    진심 커뮤니케이션

    1. 신뢰감을 높이는 음성

    - 음성을 통해 전달되는 우리의 모습

    - 자신감/신뢰감/호감을 높이는 음성 연습

    2. 완곡하게 거절하는 대화의 스킬

    - Greeting : 고객인정/알아주기

    - 관찰vs평가

    - 3F경청 – Fact,Feel,focus

    3. Ask : 상세하게 물어보기

    - 질문의 중요성

    - 상황 별 질문 활용

    4. Solution : 해결책 주기

    - 함께 win-win할 수 있는 해결책 찾기



안내사항

강사 준비사항
  • 강사 준비사항
  • 1. 교육 기자재
  • 2. 교재 파일 준비(제작은 별도 비용 발생)
  • 3. 강의 교안
담당자 준비사항
  • 교육생 모집 및 안내
장소 준비사항
  • 1. ( T자 또는 스쿨식) 테이블 배치
  • 2. 빔프로젝트
  • 3. 음향 장비(무선마이크)
  • 4. 전원 멀티탭
  • 5. 화이트보드
참여자 준비사항
  • 1. 현업 사례(Best / Worst)
  • 2. 교육 과정에 대한 기대 사항
추천 조별 인원
  • 5~6명

일반적인 강사의 정보전달 방식의 교육형태를 

탈피하여 학습자들과 강사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으로 진행되므로 조별로 구분하여 상호간에 

서로 토론할 수 있도록 자리를 구성해야 함. 


리얼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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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워크샵 예약 방법

각 프로그램 별 예약 신청하기를 클릭해서 상세 내용을 입력해 주시면 담당자가 바로 상담 전화 드립니다.
워크샵 문의 하기를 통하여 상담 후 구두 예약 - 계약서 작성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상세 제안서 요청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 안내 자료는 홈페이지 문의 하기, 카톡상담, 전화 상담을 통해 문의 주시면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특별한 프로그램 기획 요청

워크샵 문의하기, 카톡 상담, 전화상담(1551-8819) 으로 문의 주시면 제안서를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이후 온/오프라인 미팅을 통하여 워크샵을 구체화 할 수 있습니다.

기획 워크샵 수수료 문의

기획 워크샵 문의 시 제안 비용을 별도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는 언제나 편안하게 해주시면 담당자가 상담 후 제안 드립니다.

워크샵 장소 섭외 , 케이터링 서비스 요청

워크샵 진행 장소 섭외, 케이터링 서비스 가능합니다
전화 상담 후 온/오프라인 미팅을 통해서 구체화가 가능합니다.

워크샵 단체복 요청

워크샵에서 입을 단체복 컨셉 논의 및 제작 가능 합니다.
문의하기를 통해 요청 주시면 담당자가 상세한 안내 도와드립니다.

참여자 선물, 우승팀 선물, 기자재 구입 요청

참여자 선물, 우승팀 선물, 기자재 구입은 예산별 제안, 협의 후 구매 대행과 행사장 셋팅 가능합니다 .

음향 기기, 장비 렌탈 요청

대규모 워크샵, 체육대회, 야외 행사등 음향 기기, 노래방 기기등 추가 렌탈이 필요할 경우 음향팀 섭외, 장비 렌탈이 가능합니다.

고객응대 커뮤니케이션

본 과정은 기업 성공에 결정적인 영향을 주는 올바른 고객 관계 형성 및 고객 접점 상황별 실전 CS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과정입니다. 고객중심 사고에 기반을 둔 고객 서비스 행동을 체득하고, 고객응대 서비스 커뮤니케이션 이해 및 실습으로 현업활용도를 높이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660,000원(1회당 / 20명 이하)

예상견적(VAT 포함) 660,000원

고객응대 커뮤니케이션 예약신청서

운영자
워크샵 목적
워크샵 대상
추가요청사항(비용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