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OLL DOWN
본문 바로가기
워크샵 워크샵 상세
신입사원과정 오프라인

비즈니스 에티켓 & 이미지메이킹

조직인으로서 개인의 품위를 지키고 고객과 조직구성원에게 신뢰감을 주는 개인의 이미지(PI)를 up-grade 하기 위한 과정으로 “명품”브랜드의 개념을 이해하고 “명품”이 되기 위한 mind 와 태도를 훈련한다.

1,100,000원(1회당 / 20명 이하)

오프라인 워크샵 예약과정

  • STEP 01

    예약신청하기에 진행일/인원/목적/대상등 요청사항을 넣어 예약하기

  • STEP 02

    마이페이지에서 예약 행사 견적서 출력하기

  • STEP 03

    스타잇 담당자가 강사프로필 및 결재방법 안내 후 계약서 발송

  • STEP 04

    워크샵 일주일전 행사 점검3일전 강사 연락처&최종 점검 안내

  • STEP 05

    워크샵 만족도조사 결과&강사 피드백 공유

상세정보

교육목표 diagram



프로그램 구성
  • 자기관리 - 조직분위기 - 고객신뢰 - 조직원 리딩
프로그램 특징
  • 명품 브랜드의 개념을 개인의 이미지 메이킹과 태도 개선에 적용하는 점입니다.
  • 순히 외적인 변화를 넘어서, 명품이 지닌 품격과 신뢰를 조직 내외에서 발휘할 수 있도록, 실질적이고 전략적인 접근법을 제공합니다.
기대효과
  • 품격 향상: 명품 브랜드의 특성을 이해하고 적용하여, 전문적이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구축합니다.
  • 신뢰감 증대: 신뢰를 주는 태도와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개선하여, 조직 내외에서의 신뢰도를 높입니다.
  • 전문성 강화: 실전 적용과 피드백을 통해, 명품처럼 전문적이고 신뢰성 있는 인재로 성장합니다.

커리큘럼

워크샵 소요시간 ㅣ 4
  • 60분
    Ice breaking / “명품이란”?

    체험학습을 통한 교육생 상호간의 분위기 조성과 교육목표 전달.

    1. “명품” 브랜드에 대한 이해와 사례를 통해 조직인이 갖추어야 하는 이미지의 중요성을 인식한다.

    2. “Why 명품?” – 조직인으로서 개인이미지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개인브랜드를 up-grade해야 하는 목표를 설정하여 스스로를 동기 부여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다.

    3. 명품의 조건 – 명품의 조건을 찾아 자신의 이미지를 개선시킬 수 있는 요소를 체크한다

    4. 자신의 이미지를 체크 및 feedback

  • 60분
    “명품의 조건” [외모가 경쟁력]

    1. 자신의 모습을 촬영(feedback은 2일차)

    - 걷는 모습 / 서있는 모습 / 손, 발,어깨, 턱 끝 의 위치 / 용모와 복장 / 목소리와 언어

    2. “명품”이 되기 위한 첫 번째 단계

    - 용모와 복장

  • 60분
    “명품의 조건” [태도가 경쟁력]

    1. “명품”브랜드의 핵심인 “태도” 이미지를 “인간의 감성” 을 중심으로 학습한다.

    - “인간의 감성”에 대한 이해

    - 감성중심의 “관계관리”를 위한 “관계기술”

    - 개인의 “관계기술”진단 및 feedback

    2. “관계기술”의 핵심인 “존중과 공감”의 기술

    - “존중”의 기술 학습

    - 5가지 Theme [손끝 / 어깨끝 /발끝 / 턱끝 / 자세 / 위치 /말씨 /표정 / 눈빛]

    3. “관계기술”의 핵심인 “존중과 공감”의 기술

    - “공감”의 기술 학습

    - 3 단계 공감훈련

    - 관계 속에서의 “정서”에 대한 이해

    - 인식된 정서의 분석

    - 정서의 표현을 통한 배려와 친밀감형성과정

  • 60분
    “명품의 완성” [명품 마인드 map]

    학습된 “명품”브랜드의 기준을 mind mapping하여 자신의 브랜드를 완성시킬 수 있도록 정리한다.


안내사항

강사 준비사항
  • 1. 교육 기자재
  • 2. 교재 파일 준비(제작은 별도 비용 발생)
  • 3. 강의 교안
담당자 준비사항
  • 교육생 모집 및 안내
장소 준비사항
  • 1. ( T자 또는 스쿨식) 테이블 배치
  • 2. 빔프로젝트
  • 3. 음향 장비(무선마이크)
  • 4. 전원 멀티탭
  • 5. 화이트보드
참여자 준비사항
  • 1. 현업 사례(Best / Worst)
  • 2. 교육 과정에 대한 기대 사항
추천 조별 인원
  • 5~6명

일반적인 강사의 정보전달 방식의 교육형태를 

탈피하여 학습자들과 강사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으로 진행되므로 조별로 구분하여 상호간에 

서로 토론할 수 있도록 자리를 구성해야 함. 


리얼후기

  •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FAQ

워크샵 예약 방법

각 프로그램 별 예약 신청하기를 클릭해서 상세 내용을 입력해 주시면 담당자가 바로 상담 전화 드립니다.
워크샵 문의 하기를 통하여 상담 후 구두 예약 - 계약서 작성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상세 제안서 요청

해당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 안내 자료는 홈페이지 문의 하기, 카톡상담, 전화 상담을 통해 문의 주시면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특별한 프로그램 기획 요청

워크샵 문의하기, 카톡 상담, 전화상담(1551-8819) 으로 문의 주시면 제안서를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이후 온/오프라인 미팅을 통하여 워크샵을 구체화 할 수 있습니다.

기획 워크샵 수수료 문의

기획 워크샵 문의 시 제안 비용을 별도로 받지 않습니다.
문의는 언제나 편안하게 해주시면 담당자가 상담 후 제안 드립니다.

워크샵 장소 섭외 , 케이터링 서비스 요청

워크샵 진행 장소 섭외, 케이터링 서비스 가능합니다
전화 상담 후 온/오프라인 미팅을 통해서 구체화가 가능합니다.

워크샵 단체복 요청

워크샵에서 입을 단체복 컨셉 논의 및 제작 가능 합니다.
문의하기를 통해 요청 주시면 담당자가 상세한 안내 도와드립니다.

참여자 선물, 우승팀 선물, 기자재 구입 요청

참여자 선물, 우승팀 선물, 기자재 구입은 예산별 제안, 협의 후 구매 대행과 행사장 셋팅 가능합니다 .

음향 기기, 장비 렌탈 요청

대규모 워크샵, 체육대회, 야외 행사등 음향 기기, 노래방 기기등 추가 렌탈이 필요할 경우 음향팀 섭외, 장비 렌탈이 가능합니다.

비즈니스 에티켓 & 이미지메이킹

조직인으로서 개인의 품위를 지키고 고객과 조직구성원에게 신뢰감을 주는 개인의 이미지(PI)를 up-grade 하기 위한 과정으로 “명품”브랜드의 개념을 이해하고 “명품”이 되기 위한 mind 와 태도를 훈련한다.

1,100,000원(1회당 / 20명 이하)

예상견적(VAT 포함) 1,100,000원

비즈니스 에티켓 & 이미지메이킹 예약신청서

운영자
워크샵 목적
워크샵 대상
추가요청사항(비용별도)